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위스

스위스 첫발... 취리히 기차역 주변..

by 알럽듀 2012. 3. 7.

 

드디어 유럽여행 사진을 올리네요..

첫번째 장소로 스위스 취리히..
그 이유는.... 사진이 별로 없어서 정리가 금방되었으니까~ㅎㅎ

사실 취리히는 여행목적지가 아니였었어요..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서 스위스 루체룬으로 가는 길목에 열차 환승때문에 어쩔수 없이 들린곳인데요..
환승 열차 시간이 조금 여유가 있어서 기차역 근처 한바퀴를 후다닥 둘러봤답니다...



트램바이 열차가 다니네요 ..



 

 

 


이거슨 루체룬까지 타고갈 2층 열차~



자리가 2층이네요~
처음 타보는 2층 열차~

 


이처럼 대충 둘러보고  2층 열차를 타고 루체른으로 이동을 했답니다..

사진이 정리되는데로 도시별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잠깐~!! 그냥 떠나시려구요???
   아래 손가락을 한번 클릭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