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짤츠부르크 #1 - 미라벨정원

by 알럽듀 2012. 3. 20.

비엔나에서 열차를 타고 짤츠부르크로 이동합니다.

이 열차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뮌헨까지 가는 열차인데요..
최고 속도 200Km/H로 달린답니다.



열차안에는 비행기처럼 현재 열차 위치와 다음 정거장까지 거리,시간, 그리고 현재 속도가 표시되는
모니터가 달려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는데,, 모니터에 이 열차가 지나가는 정거장 도착 예정시간이 나오네요..



비행기처럼 이렇게 지도로도 나온답니다..




이거슨 최고 속도...

제가 타본 기차중 가장 빠른 속도랍니다.

물론 며칠뒤 더 빠른 기차를 타게 되지요~


그리고 .. 이 열차는 이렇게 서비스로 과자랑 음료가 나왔었어요...

맛이 좋아서 아주 잘 먹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러헥 추가로 시켜서 먹을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었습니다..

웬지 비싼 열차를 탄것 같았어요~ ㅎ

 



드디어 도착한 짤츠부르크,,

먼저 기차역에서 투어리스트인포메이션에 들러 관광을 위한 정보를 입수합니다.

예쁜 아가씨가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가이드북을 얻고, 짤츠부르크카드 48시간 짜리를 구입합니다..
짤츠부르크카드를 구매하면 해당 시간 동안 시내관광시 교통비와 박물관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그리고 호웬짤츠부르크성에서 저녁 식사와 클래식감상을 할 수 있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구입 한 후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합니다.

패키시 관광 상품권은 사전정보없이 덜썩 구매한것인데.. 너무나 만족했답니다.~



이거슨 잘츠부루크카드..





버스 정류장에서 첫번째 목적지인 미라벨정원가는 버스를 기다립니다..
짤츠부르크 카드가 있으니 버스비는 무료~






첫번째 목적지 도착~~
사운드오브뮤직의 메인 무대였죠..

유럽여행 가기전 사운드오브뮤직을 일부러 찾아보고 이날 영화속 장소를 하나둘씩 둘러보았답니다..


저 멀리 저녁을 먹었던 호엔짤쯔부르크성이 보이네요..


그럼 미라벨정원 사진들을 쭉~올리겠습니다~







 





미라벨 정원은 영화때문에 유명한데요...
그냥 잘 꾸며진 공원, 정원형태였습니다.

유명한 영화속 장소에 가봤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또 예쁘게 꾸며진 정원을 봤다는것에 의미를 두고 다음장소로 이동합니다...

짤츠부르크 관광안내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salzburg.info/en/

 

 

※ 아래 손가락을 한번 클릭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